캐릭터소개

home>게임정보>캐릭터소개

"사천왕"의 창시자

"사천왕"을 창시하긴 했지만 창운이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다.

마왕 염라의 횡포로 인하여 신계와 마계의 전쟁이 갈수록 심화되자 그녀는 직접 인간계로 군림하여 창운, 제천, 연비와 함께 "사천왕"을 결성했다.

차갑고 도도한 외모와 달리 따듯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으며, 그 것이 그녀만의 매력이다.

"사천왕"의 리더

모든 일에 앞장서 동료들을 이끄는 리더의 자질을 갖춘 사나이 이다.

창운은 수많은 전투를 겪은 무사이며, 동탁의 반란이 시작되고 천하가 혼란에 빠지자 그는 강호의 용사들을 집결하여 난세속에서 수많은 전쟁을 겪었다.

강인한 외모를 지닌 그는 서시를 연모하고 있지만 그녀의 차가운 외모로 인하여 쉽게 다가가지 못한다.

"사천왕"의 멤버

인간 중 무예가 가장 출중한 무사이다.

고아로 자란 제천은 어릴 때부터 난세속에서 자라 인간들의 음모, 탐욕에 대해 증오하고 있다. 난세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무예를 익혔지만 그도 자신의 무예가 인간중 최고의 경지에 올랐다는것을 몰랐다고 한다.

사악한 인상과 출중한 무예는 사람들에게 두려움을 주지만 "사천왕" 중 그가 분위기 메이커임을 아무도 모르고 있다.

"사천왕"의 멤버

타고난 잠재력으로 신비한 힘을 다루는 소녀이다.

아무도 연비의 성장 배경에 대해 모른다. 서시가 처음으로 그녀를 만났을 때 자신의 이름조차 알지 못하여 연비라는 이름도 훗날 제천이 지어준 것이다. 어느날 마계의 영향을 받아 마화된 인간들과 전투 중 신비한 기운이 그녀의 온몸을 감싸 모두를 놀라게 했지만 그녀는 이 일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

활달한 성격의 소유자이고 모든 맴버들의 보살핌을 받아 귀여운 외모처럼 애교도 많다.